코맥스 A/S 신청건
 
비디오폰 고장(?)으로 대표전화로 문의하여 제가 거주하는 지역의 지점(?) 전화번호를 받았습니다.

12시가 조금 넘은 시각..

해당 지점의 전화메시지는 점심시각을 피해 전화 달라는 의미의 메시지를 계속 송출하고 있었습니다.

1시가 막 지나 이제는 통화가 가능하겠지 싶어 전화했더니 똑같은 음성메시지가 반복 되더군요.

이때부터 슬슬 부화가 치밀어 올랐습니다.

"도대체 이 놈의 회사는 점심시간이 몇시간 이나 되는거냐?"

몇번을 그렇게 전화해 보다가 답답해서 따질 요량으로 본사의 대표전화로 걸어 물어보니 1시 반까지 랍니다.

그럼 메시지에 몇시부터 몇시까지 점심 식사라고 음성메시지로 알려주면 이렇게 답답하지는 않을텐데...

조금만 더 소비자 입장에서 관심을 기울여 주면 좋을것을...
by 나의그림자 | 2009/11/12 17:05 | 불편사항/개선요청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helpover.egloos.com/tb/156938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공윤택 at 2017/02/01 16:48
수원역서5분거리로테오거리

:         :

:

비공개 덧글